쏠쏠하다! 쓸 맛난다!LF스퀘어 멤버십
구매사은품증정, 행사안내, 우수고객쿠폰 발송 등, 별도의 카드없이 간편하게 적립 하고 사용할 수 있는 LF멤버십과 함께 더욱 알뜰하고 풍성한 쇼핑라이프를 누려보세요
자주하는 질문
고객님의 보다 편리한 쇼핑라이프를 위해 준비된 공간
하자 상품의 최초접수는 해당 브랜드의 매장 또는 고객상담실을 통해서 가능하며 하자 여부에 따라 수선 또는 교환/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구매 후 하자발견 시점에 따라 전액 교환/환불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의 무상수선 기간은 해당 브랜드의 품질보증 기간 정책 및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통상 의류의 경우 정상상품에 한해 구입 후 1년이내에는 무상으로 수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상가격과 행사시 할인 가격의 차액에 관계없이 상품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유사제품으로의 교환 또는 영수증 금액으로 한급해 드립니다.
단,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 상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해서만 환불/교환이 가능하며 행사시 증정된 사은품은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의 디자인, 색상, 사이즈에 대한 불만 등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에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시어 구입하신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용이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손상이 있는경우, 수선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LF스퀘어의 교환/환불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구입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공정위 고시에 의거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함
- LF스퀘어에서 구입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 한함 : 영수증, 당사 가격표 등으로 판매사실을 확인합니다.
LF SQUARE CopyRight©2012. LF SQUARE. ALL Rights Reserved.